무선랜 다운로드

wi-fi 신호 레벨을 모니터 하 고 wlan 네트워크 및 연결 된 클라이언트 식별 인터넷 연결을 wlan을 통해 쉽고 안전 하 게 공유: 인텔 ® 무선 어댑터에 어떤 다운로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까? 인텔 ® 무선 어댑터용 다운로드 센터에서 두 가지 종류의 다운로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. 무선랜/와이파이 기술 퀵 가이드는 모든 주요 무선랜/wi-fi를 다루고 … 크기에 대해서는, 무선랜 최적화 도구는 인터넷에서 평균 프로그램을 보다 많은 스토리지로 요구 하지 않습니다 상대적으로 가벼운 프로그램입니다/네트워크 카테고리. 그것은 인도, 미국 및 방글라데시 같이 국가에서 몹시 사용 된다. 나는 어떤 액세스 포인트를 탐지 하지 못한 릴리스 5에 (게) 업그레이드 했다. 나는 Broadcom 802.11 n Rel. 4.1에서 격상 시키는 것을 시도 하 고 있었다 용의자 네트워킹 문제가 나의 컴퓨터를 부수고 있었기 때문에. 4.8 나는 54.0 Mbps에 802.11 g 라디오를 검출 하 고 연결할 수 있었다. 이제 용의자는 내 엔비디아 마더보드 NIC가. 802.11 n 채널의 검색이 끊어진 경우 별도의 수정이 필요 합니다.

*: 모니터 모드 기능이 있는 장치가 필요 합니다. . 그것은 릴리스 4.1에서 최고의 업그레이 드의. 릴리스 5 작동 하지 않습니다. 컴퓨터 제조업체에서 기능을 사용 하거나 변경 하는 드라이버 및 소프트웨어를 사용자 지정 했거나 컴퓨터에 대 한 작업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. 최신 업데이트 및 기술 지원 정보는 제조업체에 문의 하십시오. 더 이상 컴퓨터 제조업체의 드라이버 지원을 받을 수 없는 경우 일반 인텔 드라이버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. 14. «OK»를 다시 한번 클릭 하 여 설정을 저장 하 고 활성화 합니다.

이 jyu 무선 네트워크 설정을 기본값으로 설정 합니다. 당신이 캠퍼스에 있다면 당신은 다음 jyu-학생 또는 jyu-직원 네트워크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, 또는 수동으로 네트워크 설정을 만드는 계속 합니다. . 발견은 당신을 위해 아크릴 할 수 있는 모두에 대해 배우십시오; 우리의 제품 페이지에가 고, 우리의 다른 버전 전부를 보고 아크릴 wi-fi heatmaps, 우리의 적용 분석 소프트웨어, 또는 아크릴 wi fi 전문가, 우리의 Wi fi 네트워크 스캐너의 직업적인 버전의 예 심 버전을 다운로드 하십시오. 15. 조정은 지금 행해지고 무선 네트워크는 연결 될 수 있다. 참고! edu배회를 사용 하면 username@jyu.fi (mameikal@jyu.fi 예) 비주얼 핑 테스터 6 월 22, 2017/버전: 무선랜 드라이버 802.11 n Rel 4.80.28.7 .zip 4.80.28.7 참고로 사용자 이름을 입력 해야 합니다! jyu 캠퍼스 내에서 주로 jyu 학생 또는 jyu 직원 네트워크 중 하나 사용 하시기 바랍니다! 만약 당신이 연결 된 클라이언트, 개선 권장 사항을 참조 하거나 직장에서 아크릴 와이파이 전문가를 사용 해야 합니다. 무선 네트워크가 작동 하지 않을 경우 아래에 설명 된 대로 설정을 수동으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. 당신은 이전에 jyu 무선 네트워크에 SecureW2-프로그램을 사용 하 여 연결 된 경우, 먼저 jyu-학생 또는 jyu-직원 네트워크 프로필을 제거 해야 합니다.

그 경우에는 1-3 단계를 수행 하십시오. 프로그램의 현재 버전은 0.21이 고 06/15/2012에 새롭게 했다. 이 소프트웨어는 운영 체제 Windows XP 및 최신 버전의 사용자를 위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, 당신은 영어로 그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. 귀하의 jyu 사용자 계정으로 3 개의 무선 네트워크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: 10. 확인란의 선택을 취소 «자동으로» 내 Windows 로그온 이름 및 암호를 사용 하 여 «확인»을 클릭 하십시오 아크릴 당신을 위해 할 수 있는 모든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; 우리의 제품 페이지로 이동, 우리의 모든 다른 1 보세요. 무선 네트워크 구성은 데스크톱에서 시작 됩니다. 작업 표시줄의 오른쪽에 있는 무선 netwok 아이콘을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 합니다. «신뢰할 수 있는 루트 인증 기관» 목록에서 확인란을 선택 합니다: 일단 다운로드, 드라이버 및 소프트웨어를 어떻게 설치 합니까? 6.

Facebooktwitterpinterestlinkedin