git 다운로드 방법

«복제» 명령은 로컬 컴퓨터에 기존 Git 리포지토리를 다운로드 합니다. 추가 옵션을 위해 http://git-scm.com/download/linux에서 Git 웹 사이트의 여러 가지 Unix 배포판에 설치 하는 지침이 있다. 또 다른 쉬운 방법은 설치 된 Git를 얻을 수 GitHub 바탕 화면을 설치 하는 것입니다. 설치 프로그램은 GUI 뿐만 아니라 Git의 커맨드 라인 버전을 포함 한다. 또한 Powershell을 잘 작동 하 고 견고한 자격 증명 캐싱과 정상적인 CRLF 설정을 설정 합니다. 우리는 그런 것 들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하지만 그들은 당신이 원하는 것 들을 말할 충분 하다. 당신은 GitHub 데스크톱 웹사이트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. 위의 macports 또는 Homebrew 지침을 따를 경우 도우미가 이미 설치 되어 있어야 합니다. 그렇지 않으면 당신은 그것을 다운로드 하 고 설치할 필요가 있을 것 이다. 터미널 창을 열고 확인: Git를 다운로드 했으므로 이제 사용을 시작 해야 한다. 이렇게 하면 git 리포지토리 (이 경우 «git-크래시 코스»)의 이름을 딴 폴더에 프로젝트가 다운로드 됩니다. 당신은 다른 폴더 이름을 원한다 면, 단순히 마지막 매개 변수로 지정: 당신은 또한 Mac 설치를 위한 GitHub의 일부로 설치할 수 있습니다.

그들의 GUI Git 도구는 커맨드 라인 도구를 설치 하기 위해 또한 옵션을 가진다. 당신은 http://mac.github.com에서 Mac 웹 사이트에 대 한 GitHub에서 해당 도구를 다운로드하실 수 있습니다. mediawiki 코어를 사용 하 여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, 현재 위키미디어 재단 서버 클러스터에 설치 된 모든 확장과 geritegerit에서 호스팅되는 다른 많은 확장 들을 사용할 수도 있다. Git는 사용자가 포장을 해결 하기 위해 기다릴 필요 없이 분기의 최신 버전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분산 버전 제어 소프트웨어입니다. mediawiki가 더 빨리 출시 되 고, 설치를 업데이트 하거나, 업그레이드를 롤백하고, 패치를 제출 하기가 더 쉬울 것 이다. (당연히 항상 공식적인 안정 되어 있는 방출이 보다 적게 위험 하다는 것을 기억 하십시오.) 당신이 더 최신 버전을 원한다 면 당신은 또한 이원 설치 프로그램을 통해 그것을 설치할 수 있다. macOS git 설치 프로그램은 http://git-scm.com/download/mac에서 git 웹 사이트에서 유지 관리 되 고 다운로드할 수 있다. 당신이 필요한 모든 의존성을가지고, 당신은가 서 여러 장소에서 최신 태그 릴리스 타르를 잡아 수 있습니다. 당신은 kernel.org 사이트를 통해, https://www.kernel.org/pub/software/scm/git, 또는 GitHub 웹사이트에 거울, https://github.com/git/git/releases에서 그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. 그것은 일반적으로 좀 명확 최신 버전은 GitHub 페이지에 있지만, 당신이 다운로드를 확인 하려는 경우 kernel.org 페이지는 또한 릴리스 서명을가지고 있습니다.

사용 곱슬 자식-자격 증명-osxkeychain (또는 귀하의 브라우저를 통해 다운로드)를 다운로드 하 고/usr/local/bin로 이동: 또한 Windows에서 git를 설치 하는 몇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. 대부분의 공식 빌드는 Git 웹 사이트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. 단지 http://git-scm.com/download/win에가 고 다운로드가 자동적으로 시작할 것 이다. 이는 git 자체와는 별개의 Windows 용 git 라는 프로젝트 이다. 그것에 대 한 자세한 내용은 https://git-for-windows.github.io/로 이동 합니다.

Facebooktwitterpinterestlinkedin